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림

Announcement

[5/18] 제8회 SJC(Seoul Japan Club) 기업특강 안내

2015-05-08l 조회수 8324




<서울대학교 일본연구소 – Seoul Japan Club – 해동일본기술정보센터 공동기획 기업특강>

  “Customer Oriented Management”

  SJC 기업특강은 서울대 일본연구소가 해동일본기술정보센터, Seoul Japan Club(SJC)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개최하는 정기 강연 프로그램입니다. SJC는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본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주로 CEO와 대표이사들을 연사로 초청하여 이들 기업의 비전과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경험, 혹은 한일관계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듣습니다. SJC 기업특강은 서울대 학생들에게 일본과 일본의 기업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한일 간의 이해를 심화하는 데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제8회 SJC 기업특강은 아카츠 요오이치(赤津洋一) 전일본공수주식회사(ANA) 서울지점 지점장을 초청하여, “Customer Oriented Management”라는 제목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일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이용해 보셨을 이 회사에 대해, 그리고 국내 일본기업의 실제 경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5년 5월 18일 (월) 17:00 ~ 18:30

* 장소: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140-2동(신축) 201호

* 언어: 일본어(한국어 순차통역)

* 문의: 880-8503/ ijs@snu.ac.kr

 

❈ 6월 23일(화) 국내 일본기업을 직접 방문하는 견학 프로그램을 준비중입니다. 추후 일본연구소 홈페이지(ijs.snu.ac.kr)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