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가와카미 대표이사는 "온 세계의 마음을 이어간다"는 NTT의 슬로건, 기업 개요, 주요 사업내용을 간단히 설명한 다음, "정확한 흐름(wave)을 선택하고 정확한 타이밍을 기다리며, 효율적인 수단을 선택"해야 인터넷 비즈니스의 시대에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터넷 비즈니스의 최신 트렌드로 'Internet of Things(IoT)', 빅테이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꼽았으며, 테스코 홈플러스 한국 지사를 성공사례로 소개했다. 마지막으로는 NTT Com의 대표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사례로 유니크로 퍼스트 리테일링 프로젝트와 Biz CITY의 클라우드 프로젝트를 소개하면서,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의 성장을 지원하는 '가치 파트너(value partner)'로 함께 하겠다는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포부를 밝히며 강연을 마무리했다.